Ⅰ. 선생님께서는 ‘행정심판 누리집(www.simpan.go.kr)’를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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Ⅰ-1.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누리집에서 행정심판청구, 소청청구, 정보검색, 청구서 자동완성 서비스 중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 보셨습니까? (중복일 경우,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)
○ 행정심판청구 : 행정청의 위법, 부당한 처분에 대한 행정심판청구를 신청하고 처리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
○ 소청 : 불합리한 공무원 징계 등 부당한 처분에 대한 소청청구를 신청하고 처리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
○ 정보검색 : ‘행정심판안내’(행정심판이란, 행정심판청구방법 등), ‘지식서비스’(통합검색, 용어설명, 최신재결례 등), ‘고객센터’ 등 행정심판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
○ Easy 행정심판 : 청구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행정심판 청구관련 맞춤형 재결사례 및 청구서 자동완성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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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행정심판 홈페이지 관련 사항
※ 선생님께서 행정심판 홈페이지를 이용하셨던 전 과정을 회상하시면서, 지금부터 드리는 각 질문에 대해 “매우 불만족 0점”, “보통 3점”, “매우 만족 6점” 등 6점 만점을 기준으로 0점에서 6점 사이의 점수로 답변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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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1. (접근성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홈페이지 메뉴가 직관적이고 일관성 있게 제공되어 원하는 서비스와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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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2. (정보제공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홈페이지 이용에 있어 필요한 정보(제도안내, 재결례, 홍보 등)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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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3. (편리성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홈페이지 디자인, 서체, 컬러 톤, 도움말 등이 잘 구성되어 사용자가 실수하지 않게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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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4. (신속성) 선생님께서 이용하신 행정심판 홈페이지의 시스템 처리 속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는지? (예: 접속·검색 속도, 화면이동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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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5. (만족도) 지금까지 응답하신 내용을 종합해 볼 때, 행정심판 홈페이지의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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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6. (EASY 행정심판) 행정심판 청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된 청구서 자동완성 서비스(Easy행정심판)에 대해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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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7.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누리집에 대한 앞의 5개 항목 중 가장 중요한 서비스 항목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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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다음은 행정심판 서비스에 대한 향후 발전방향 수립을 위한 설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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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8. 행정심판 이용 시 가장 불편하다고 느낀 점은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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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9. 행정심판 누리집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완할 사항이나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자세하게 말씀해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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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행정심판 HelpDesk(☏044-200-7763, 7766, 7767) 관련 사항
※ 선생님께서 행정심판 HelpDesk(☏044-200-7763, 7766, 7767)를 이용하셨던 과정을 회상하시면서, 지금부터 드리는 질문에 대해 “매우 불만족 0점”, “보통은 3점”, “매우 만족 6점” 등 6점 만점을 기준으로 0점에서 6점 사이의 점수로 답변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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Ⅱ.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누리집 이용방법 문의 등을 위해 ‘행정심판 Helpdesk’ (☏044-200-7763, 7766, 7767)에 전화를 해 보신 경험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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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10. (전화연결의 신속성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Helpdesk에 전화하셨을 때 전화 연결이 어느 정도 신속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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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11. (상담원의 친절도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Helpdesk에 전화하셨을 때 상담직원은 얼마나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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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12. (상담원의 전문성) 선생님께서는 행정심판 Helpdesk에 전화하셨을 때 상담 직원의 전문성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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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사항은 통계분류 목적으로만 묻는 질문이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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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성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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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연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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끝까지 응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.